선교이야기

7월 피지블레싱 소식- 유광종선교사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1:28)

샬롬!                                                         

하나님 나라를 위해 애쓰시는 동역자분들과 교회들에게 남태평양 피지에서 은혜와 평강으로 문안 인사 드립니다.

한국은 이미 무더위가 시작된 7월이지만 이 곳 피지는 일년 중 가장 선선한 달입니다.

반면 건기로 비가 많이 오지 않아, 초목이 많이 건조한 시기입니다. 그동안 국가재난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긍정적인 면들도 있습니다. 부서진 집들은 더 튼튼하게 지어지고 규모가 커져 방이나 부엌이 하나씩 더 생겼습니다.

영적으로 더 메마른 피지땅 가운데 은혜를 간구하며, 피지의 대한 많은 관심과 복음의 문이 열려지기 기도합니다.

 

오늘은 사역지인 BA로 가족3명 모두 차를 타고 가며, 찬양과 기도를 했습니다.

8월이면 뉴질랜드로 떠날 둘째 아들 형준에게, 매일 이 길을 오고 가는 아빠,엄마를 위해 기도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형준이는 뉴질랜드에 있는 영어 선교학교에 합격해서 8월 초가 되면 부모곁을 떠납니다. 기도 응답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 드리며 그분의 선한 계획과 인도를 소망하게 됩니다.

기도중에... 부모와 함께 선교지에 온 두 아들... 시심과 의의나무 두 아들 또한 주님나라와 그 의를 위하여 부르셨음을 알게 하십니다.

그 아이들도 사역자였고 부모와 함께 좁은길로 가고 있었습니다. 많은 이들이 가는 넓은길... 그 길을 바라보며 때론 외롭고 힘들고 막막하여, 때론 자신들의 길이 너무 초라하고 형편없어 보여 고민과 갈등, 아픔과 눈물을 보였습니다. 그럼에도 감사한것은, 주님께서 두 아들을 좁은 길로 부르셨기 때문입니다.

조금 먼저 가고 있는 선배로서... 주님, 두 아들을 사랑의 줄로 꽁꽁 매어 주세요. 주저 앉아 있을 때에 진리로 일으켜 세워주시고 믿음으로 나아가게 해주세요.

멈췄을때 구원의 은혜로 결코 뒤돌아 서지 않게 해주세요 그 길이 비록 힘들지라도 자신들의 삶이 하나님의 은혜이며, 구원의 큰 능력임을 깨달아 그 길을 사랑하며, 기뻐하며, 즐거워하는, 존중하는 삶을 살게 하소서. 그것이 바로 자신의 왕되신 하나님을 사랑하며 존중하며 경외하는 것임을 알게 하소서 그 아이들로 인해 넓은 길이 텅 비고, 좁은 길이 꽉 차서 주님 영광 받으옵소서.

아멘""

<FIJI Blessing>

A. 12Baskets Farm (염소 분양 사역)

피지로 오기 전부터 마음의 소원으로 주신 염소농장,

5월부터 시작되어 불도저로 땅을 밀고, 울타리와 염소 집을 만들고 드디어 염소농장이 완성되었습니다. 현재 31마리의 염소가 새 농장에서 풀을 뜯고 있습니다.

참으로 감격스럽고 감사한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더불어 두 번째 농장을 위해 불도저로 땅을 밀었습니다. 나무와 잡초로 우거진 곳이 생명이 자랄 수 있는 곳으로, 길이 없던 곳이 차가 다닐 수 있는 넓은 길로 변화됨을 보며, 광야와 사막에 길과 강을 내시는 하나님의 도우심을 느낍니다.

7월이면 염소 분양이 다시 시작됩니다.

분양할 가정을 선택하기 위해 현지 교회와 협력하여 방문하며 기도하고 그렇게 복음이 전파될 수 있도록 바라며 12Baskets Farm은 출발 합니다.

"Be fruitful and increase number" 생육하고 번성하라

20160624_135407.jpg20160628_144907.jpg

 

B. 문화센터 (교회개척 사역)

피지 인디언 가정을 위한 개척이 본격화 되었습니다. 지금은 천막에서 세 가정으로 드려지는 예배이지만 한 가정 한 가정이 얼마나 소중한지 뼈저리게 느낍니다. BA로 오고 가는 길에 보이는 사람들부터 태워주기 시작했습니다. 만나는 사람들은 연락처를 묻고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어 보관합니다. 비슷한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동역하는 피지인 사카리아 목사님과 셀리나 사모님에게 인도인을 사랑하는 동일한 마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화를 보여주고 에어로빅을 가리키고.

직업훈련을 시키고 기독교 문화를 접하게 하는 문화센터가 만들어지길 기도합니다. (주일에는 예배 공간으로 사용)

 

C. BA 지역 교회협력 사역

BA지역에는 11개의 인디언 교회가 있습니다. 목사님들을 만나면서 교제하고 있습니다.

염소분양 사역으로 현지인 교회들에게 전도하는데 힘을 실어 드립니다.

현재까지 6교회와 협력을 약속했습니다. 내년에는 현지인 아버지학교도 추진할 예정입니다.

하나님을 찬양하는 소리가 BA지역에 끊임없이 울리길 소망합니다.

 

D. 일자리 창출 사역

염소농장에 Mosaic라는 현지인이 한 명 있습니다. 3에이커를 불도저로 밀어서 새로운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채소들을 심고 과일나무들을 심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싶습니다.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는 일들도 계속해서 찾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세차장: 고압 물 청소기계와 청소기, 물탱크, 시멘트로 된 작은 공간만 있으면 됩니다.

예수 믿기 시작한 가정들이 함께 일하며 신앙을 성장시켜 나가겠습니다.

20160701_162701.jpg20160628_132225.jpg

 

E. 사역에 필요한 후원금

) 농장(염소)과 교회 성도님들을 픽업하기 위해서는 트럭이 필요합니다. 현재 한국에서 지인이후원해 주셔서 50만원의 마중물이 있습니다. 750만원을 더 모으면 됩니다.

) 문화 센터(교회)를 짓고 싶은 99년 임대 땅을 찾았습니다. 규모는 1500평입니다.

    피지달러로 $20,000 입니다.

) 염소는 한 가정에 2마리를 분양합니다. 1마리는 15만원입니다(7 6가정 분양 예정).

) 태풍으로 집이 부서진 가정에 블록을 100장씩 공급합니다. 9가정에게 사랑이 흘러갔습니다. 100장 블록은 8만원입니다.

 

 

F. 방문자

민만규 목사님 부부 (브리즈번 한인 장로교회) 6/14~6/20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BONGPD

등록일2016-07-19

조회수353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
  1